고객님만을 위한 하나건설 고객센터입니다
FAMILY SITE
하나뉴스
고객의만족을 실현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하나건설
[아시아경제] 문장건설 '희망2022나눔캠페인' 동참 1억원 성금 전달 2021.12.16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문장건설이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의 성금을 전달하면서 ‘희망2022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성금은 사단법인 파킨슨행복쉼터로 지원되어 파킨슨병환자를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은 지난 16일 파킨슨행복쉼터에서 문장건설 장치성 대표, 파킨슨행복쉼터 정보경 이사장 그리고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상원 회장이 참석해 진행됐다.

 

장치성 대표는 “광주에 나눔문화가 활성화돼 우리 주변 돌봄이웃에게 추운 겨울 힘이 되면 좋겠다”며 “이번 성금이 파킨슨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지난 1일부터 전개하는 희망2022나눔캠페인에는 ▲KBS, MBC, KBC 방송사를 통한 성금 기부 ▲광주광역시청·5개 구청 사회복지과를 통한 성금전달 ▲동주민센터 및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한 성금전달 ▲아너 소사이어티(개인 고액기부클럽) 회원가입 ▲착한가게 및 직장인 정기기부 착한일터 가입 ▲ARS전화기부 ▲QR코드 및 간편결제 ▲지정기탁 및 물품기탁을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광주사랑의열매 홈페이지 온라인 모금을 통해 나눔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부 상담은 광주사랑의열매 사무국 모금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asiae.co.kr
이전글[사내뉴스] 2021장기근속 직원 포상 수여식 진행
다음글[수주소식] "구례5일시장시설 현대화사업" 낙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