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만을 위한 하나건설 고객센터입니다
FAMILY SITE
하나뉴스
고객의만족을 실현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하나건설
[글로벌경제신문] 청약 하루만에 8만건 육박,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 2021.05.29

[뉴스바로가기] https://www.g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2664

 



문장건설이 시공하는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가 28일 청약 접수 개시 첫 날만에 8만여건이 접수돼 수백대 일의 경쟁률을 예고했다.

민간임대아파트 청약의 경우 소득 및 주택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청약통장 없이도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취득세와 재산세 등 보유에 대한 세금부담이 없어 청약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안중읍 최고시세 단지인 안중 송담지구 ‘평택송담 지엔하임 1차’의 경우 84㎡ 매매호가가 3억원 이상 급등하는 등 주요 단지 호가가 직결 소식과 함께 일제히 올랐다.

한편 단지의 공식홈페이지에서는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공인인증서 필요없이 간편하게 청약이 가능한 온라인 청약접수 시스템을 운영중에 있다.

5월 28일부터 본격적인 청약일정에 돌입한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는 5월 31일까지 4일간 청약을 접수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이며, 정당계약은 2일부터 5일까지 진행한다.

단지 사전관람예약 조기 마감으로 인해 주택전시관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관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E-모델하우스’를 통해 세대 내부를 꼼꼼히 확인해볼 수 있으며 입지여건과 단지배치, 평면 등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별도로 제작되어 주택전시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둘러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간편관람서비스는 주택전시관 오픈일인 5월 28일(금)부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단지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송담리에 마련된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www.getnews.co.kr)

 

이전글[매일경제] 민간임대 '평택 안중역 지엔하임스테이' 사전청약 경쟁률 286대 1
다음글[동아경제]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 오늘(28일)부터 4일간 청약일정 진행